㈜제니튼, ‘2018 해피스마일 치과버스’ 의료봉사활동 시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ZENITON 작성일18-10-23 20:13 조회2,758회 댓글0건

본문

구강건강전문기업 ㈜제니튼이 2018년도 치과의료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지난 1일 제니튼 의료봉사단은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3동에 위치한 서울온드림교육센터를 방문해 ‘해피스마일 치과버스’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자원봉사자와 치과의사, 치위생사 등 전문 의료진으로 구성된 제니튼 의료봉사단은 치아 검진부터 치료 등을 서울온드림교육센터 중도입국 청소년들에게 제공했다.
중도입국 청소년이란 결혼이주여성이나 외국인 노동자가 한국에 데려온 외국 태생 청소년 또는 외국에서 성장하다가 학령기에 입국한 국제결혼가정의 청소년 등을 말한다. 제니튼은 지난해부터 서울온드림교육센터의 중도입국 청소년들을 위해 무료 치과치료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서울온드림교육센터 측은 “센터 학생들은 여러 문제로 건강보건관련 진료를 받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치과 검진과 치료 등을 받게 돼 학생들에게 한국에 적응할 좋은 기회를 주게 된 것 같아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2011년 12월부터 시작된 제니튼 ‘해피스마일 치과버스’는 의료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 등을 직접 방문해 구강 검진 및 치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의료나눔 프로그램이다. 제니튼 제품 판매수입의 일부로 운영되고 있다.
제니튼 지대경 대표는 “더 많은 의료 소외계층을 찾아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제니튼 ‘해피스마일 치과버스’에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니튼 ‘해피스마일 치과버스’는 올해 서울온드림교육센터를 시작으로 성북아동보호전문기관, 은평구 보건소, 서울애화학교, 중랑구 청소년 복지센터 등을 방문할 예정이다. 해피스마일 치과버스 참여 신청은 제니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제니튼은 치과의사들이 설립한 구강건강전문기업으로, 유아동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닥터제니 키즈(베이비)치약’, ‘닥터제니 어린이치약’, ‘닥터제니 주니어치약’, 임산부를 위한 ‘닥터제니 마더스치약’, 잇몸질환 예방을 위한 ‘닥터제니 검프로젝트 프로폴리치약’, 밝고 하얀 치아를 위한 ‘닥터제니 화이트치약’ 등을 개발·판매하고 있다.

관련 기사 링크 : 제니튼, ‘2018 해피스마일 치과버스’ 의료봉사활동 시작 (베이비뉴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