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와 MOU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ZENITON 작성일18-10-23 20:13 조회291회 댓글0건

본문

구강건강전문기업 ㈜제니튼(대표 지대경)과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회장 김영진)가 의료봉사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제니튼 측은 지난 4일 서울 마포구 한국연예제작자협회 회의실에서 제니튼과 한국연예제작협회가 제니튼의 의료나눔 프로그램 ‘해피스마일 치과버스’ 의료봉사 교류 및 협력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제니튼은 2011년 12월부터 무료 치과진료버스 ‘해피스마일 치과버스’를 운행 중이다. 제니튼 ‘해피스마일 치과버스’는 의료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 등을 직접 방문해 구강 검진과 치료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의료봉사활동이다. 제니튼 제품 판매수입의 일부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협약은 의료 소외계층을 위한 폭넓은 의료봉사 확대를 목적으로 진행됐다. 제니튼은 이번 MOU를 통해 한국연예제작자협회와 상호교류하며 ‘해피스마일 치과버스’ 등 의료봉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제니튼 지대경 대표는 “지속적으로 의료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의료 소외계층을 돕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제니튼은 치과의사들이 설립한 구강건강전문기업으로, 유아동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닥터제니 키즈(베이비)치약’, ‘닥터제니 어린이치약’, ‘닥터제니 주니어치약’, 임산부를 위한 ‘닥터제니 마더스치약’, 잇몸질환 예방을 위한 ‘닥터제니 검프로젝트 프로폴리치약’, 밝고 하얀 치아를 위한 ‘닥터제니 화이트치약’ 등을 개발·판매하고 있다.

관련 기사 링크 : 제니튼, 연제협과 ‘해피스마일 치과버스’ 의료봉사 MOU 체결 (로이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