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2018 사랑한다 대한민국 드림콘서트’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ZENITON 작성일18-10-23 20:15 조회282회 댓글0건

본문

구강건강전문기업 제니튼(대표 지대경)은 자사가 운영하는 ‘해피스마일치과버스’가 지난 12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된 ‘2018 사랑한다 대한민국 드림콘서트’에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제니튼은 드림콘서트 야외 광장에서 드림콘서트와 함께하는 ‘해피스마일치과버스’를 운영하고, 콘서트 참관객들에게 친환경 치약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난 2011년 12월부터 시작된 제니튼 ‘해피스마일치과버스’는 의료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 등을 직접 방문, 구강 검진 및 치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의료나눔 프로그램으로 제니튼 제품 판매수익의 일부로 운영되고 있다.
제니트은 앞서 지난 4월 한국연예제작협회(회장 김영진)와 ‘해피스마일치과버스’ 의료봉사 교류 및 협력에 관한 업무협력을 체결했다.
지대경 제니튼 대표는 “한국연예제작자협회와 협력하여 의료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의료 소외계층을 돕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향후 기회가 주어진다면 협회와 함께 의료지원이 취약한 북한 아동 및 청소년들 대상으로도 무료 검진과 치료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관련 기사 링크 : 제니튼, ‘2018 사랑한다 대한민국 드림콘서트’ 참가 (시사오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